‌오피스 로지스는 약1,500평 규모 3pl전문기업 입니다.

‌물류3pl 진행과정

1. 입고

고객사 상품입고

계약완료후 상품입고 과정을 거쳐, 오피스로지스
로 상품입고-관리시작

2. 발주

고객사 발주지시

고객 판매상품 발주전달
CJ대한통운 송장출력

3. 포장

상품 검수작업 및 포장

주문한 상품을 검수(바코드)작업
검수 완료후 택배포장 작업

4. 발송

택배 발송

포장 완료된 상품을 택배사를 통해 택배발송
약속된 시간내 주신 발주는 당일발송 기준
택배사는 CJ대한통운,한진택배 중 선택

‌1. 기본원칙에 따라 철저히 검수작업후 발송해드립니다.
2. 선입선출, 에어캡포장(선택시)등을 준수합니다.
‌3. 시스템을 통해 체계적으로 재고관리 해드립니다.

오피스로지스 물류 현장